2015년 6월 17일 수요일

재규어 F-타입 R 쿠페 보디 파츠 By PIECHA Design
















재규어의 정통 스포츠카인 F-타입 R 쿠페의 맞춤 보디가 점차 늘고 있다. 독일차 홍수 속에 선택지를 넓힐 수 있다는 점에서 마니아들이 반길만한 분위기다.

이런 가운데 최근 독일의 튜너 'PIECHA Design'이 F-타입용 새로온 보디 파츠를 선보였다. 다양한 고성능 모델을 다뤄온 튜너답게 이번에도 완성도가 상당하다.

변화의 시작은 범퍼 아래의 카본 컵 윙으로 시작된다. 그 양쪽으로 카본 립 스포일러를 붙였고 옆구리엔 사이드 스커트를 달았다. 변화의 종착지는 엉덩이. 커다란 고정식 리어 스포일러와 범퍼 하단의 디퓨저를 통해 성능에 걸맞은 포스를 뽐낸다. 디퓨저 양쪽으론 90mm 지름의 4개의 배기 파이프를 꽂았다.

드레스업에서 빼놓을 수 없는 부분이 휠과 타이어. 그에 앞서 코일오버 타입의 차고 조절식 서스펜션으로 자세의 기본을 잡았다. 상황에 따라서 10~30mm까지 높이를 조절할 수 있으며 앞쪽에 9.0 x 21, 뒤에 10.5 x 21 사이즈의 휠과 요코하마 고성능 어드반 스포츠 타이어를 끼웠다.
이번에 공개된 'PIECHA Design' 보디 파츠는 재규어 F-타입 R 쿠페는 물론이고 3.0 V6 부터 모든 모델에 적용할 수 있다.



[ 남대문시장 정보사이트 / www.namdaemunmarket.net ]

[ 동대문시장 정보사이트 / www.dongdaemunmarket.net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