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MW는 2015년 4월 22일부터 29일까지 개최되는 제16회 상하이 모터쇼(Auto Shanghai 2015)에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인 BMW X5 xDrive40e를 세계 최초 공개하고 뉴 그란 투어러(Gran Tourer)와 뉴 1시리즈를 아시아 최초로 선보인다.
럭셔리 모델인 뉴 6시리즈의 전 라인업과 BMW 모토라드의 뉴 R 1200 R, 뉴 S 1000 RR을 중국 시장에 처음 소개하는 한편, BMW의 서브 브랜드인 BMW i는 360° ELECTRIC의 전략 아래, 차지나우(ChargeNow) 및 한 단계 발전한 세컨드라이프(Second Life) 파일럿 프로젝트를 선보일 예정이며 중국 시장에 특화된BMW 커넥티드 드라이브의 새로운 서비스도 공개한다.
BMW 주요 출품차량
- BMW X5 xDrive40e (세계 최초 공개)
- BMW 뉴 그란 투어러(아시아 최초 공개)
- BMW 뉴 1시리즈 (아시아 최초 공개)
- BMW 뉴 6시리즈 쿠페
- BMW 뉴 6시리즈 그란 쿠페
- BMW 뉴 6시리즈 컨버터블
- BMW 뉴 M6 쿠페
- BMW 뉴 M6 그란 쿠페
- BMW 뉴 R 1200 R
- BMW 뉴 S 1000 RR
BMW X5 xDrive40e (세계 최초 공개)
상하이 모터쇼에서 세계 최초로 공개되는 BMW X5 xDrive40e는 BMW i 브랜드가 아닌 BMW 브랜드에서 출시된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SAV) 모델이다. 인텔리전트 상시 사륜구동 시스템인 xDrive와 BMW의 이피션트 다이내믹스(EfficientDynamics) eDrive 기술이 합쳐져 감각적인 스포티함과 고급스러움은 물론 효율성까지 겸비했다.
BMW 트윈 파워 터보 기술과 최첨단 BMW eDrive 구동 시스템 그리고 4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최고 출력은 313 마력이며, 최대 토크는 가솔린 엔진와 전기모터가 각각 35.7kg.m와 25.5kg.m이다. 연비는 유럽기준으로 30.3km/l, 이산화탄소 배출량은 77g/km다.
특히, X5 xDrive40e는 배출 가스 걱정이 없는 전기 구동력과 더불어 스포츠 액티비티 비히클 분야에서 완전히 새로운 지평을 열었다.
BMW 뉴 그란 투어러(아시아 최초 공개)
뉴 그란 투어러는 BMW의 또 다른 세그먼트 개척을 보여주는 모델이다. 가장 큰 특징은 콤팩트한 외형 크기에도 놀라운 공간 활용력을 구현해 냈다는 것이다. 이 모델은 3열 시트를 통해 최대 7명의 탑승객을 수용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최대 1,905 리터나 되는 넉넉한 용량의 적재능력을 갖추고 있어, 자녀가 있는 가족들의 라이프스타일에 필요한 다양한 요구사항을 만족시킨다.
또한, BMW 뉴 그란 투어러에는 116마력에서 최고 192마력의 출력을 내는 5종류의 새로운 엔진이 제공되며,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 기술이 적용되어 동급 최고의 출력과 연료 효율성, 이산화탄소 배출 최소화를 구현했다.
BMW 뉴 1시리즈(아시아 최초 공개)
현재까지 전 세계 판매량 약 2백 만 대를 자랑하는 BMW 1시리즈 모델의 3도어와 5도어 두 트림이 모두 업그레이드됐다. 전후면 디자인에 더욱 역동적인 매력과 스포티함이 더해졌으며, 효율적인 차체로 재탄생됐다. 또한, 완전히 새로운 가솔린 및 디젤 엔진들은 연료 소비량과 배기량 감소까지 더해져, 더욱 효율적인출력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BMW 뉴 116d 이피션트 다이내믹스 에디션의 경우 116마력의 3기통 엔진이 장착되어 연비는 유럽기준 29.4km/l이며, EU 테스트를 기준으로 1 km당 89g의 이산화탄소를 배출해 현존 BMW 라인업 중 최고의 연료 효율성을 보여준다.
BMW 뉴 6시리즈 쿠페 & 그란 쿠페 & 컨버터블
뉴 6시리즈의 전체 라인업이 상하이 모터쇼를 통해 중국 시장에 처음 소개된다. 독보적인 오픈탑 에어링을 선사하는 뉴 6시리즈 컨버터블과 강력한 주행 성능을 자랑하는 뉴 6시리즈 쿠페, 우아함을 더한 뉴 6시리즈 그란 쿠페 등이 혁신적인 장비를 통해 독보적인 존재감을 보여준다. 또한, 최고수준의 출력과 세련된디자인과 동급 최상의 효율성을 자랑한다.
새롭게 디자인된 앞뒤 범퍼와 키드니 그릴은 차체의 넓은 폭과 견고함을 강조한다. 고급스러움을 강조하는 신형 풀 LED 헤드라이트가 기본 장착됐으며, 어댑티드 LED 헤드라이트가 옵션 제공된다. 자토바 메탈릭, 캐시미어 실버 메탈릭을 포함한 5개의 색상이 새롭게 추가됐으며, 새로운 디자인의 20인치 경합금 휠이옵션으로 제공된다. 실내는 고품질의 소재와 투톤의 가죽 트림을 통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뉴 6시리즈는 450 마력의 8기통 가솔린 엔진, 320 마력의 6기통 가솔린 엔진, 313 마력의 6기통 디젤 엔진 등 BMW 이피션트다이내믹스의 최신 기술이 적용된 3종류의 강력하고 효율적인 엔진을 제공한다. 세 모델 모두 BMW 트위파워 터보 기술의 장점뿐만 아니라, EU6 배기가스 기준을 충족하며, 8단 스텝트로닉 스포츠기어를 기본으로 장착했다. 또한, BMW xDrive 인텔리전스 사륜구동 시스템을 선택할 수도 있다.
BMW 뉴 M6 쿠페 & 그란 쿠페
고성능 모델인 BMW 뉴 M6 쿠페와 그란 쿠페는 LED 헤드램프와 같은 혁신적인 기능의 기본 장비들이 늘어났다.
[ 남대문시장 정보사이트 / www.namdaemunmarket.net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