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6일 월요일

이탈리아 로마 추천호텔 및 추천여행지



로마는 세계 최고의 휴양지 중 하나입니다. 영원한 도시라는 명성에 맞게 수천 년 동안 수많은 사람들이 로마에 매료되었습니다. 옛 로마제국의 명성만큼 정치적으로 큰 영향을 끼치지는 못할지 모르나 연간 수많은 관광객들이 맛있는 음식을 먹고, 문화를 즐기며 아름다운 역사유물에 매료된다는 점에서 문화수도로서 손색이 없다고 하겠습니다.

로마는 몇 개의 구역으로 나뉘는데, 대부분의 유명한 랜드마크들은 도심이나 도심에서 도보로 이동 가능한 곳에 집중되어 있습니다. BC8세기경 팔레타인이 무너뜨린 콜로세움과 로만 포럼 모두 콜로세오 지하철역에서 가까우며, 비아 델 코르소 쇼핑몰로부터 도보로 이동 가능한 거리입니다. 도심에 있는 판테온, 트레비 분수 그리고 스페인 계단은 서로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나보나 광장 역시 바티칸 시티 남쪽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테르미니는 로마의 기차 시스템의 동맥과 같습니다. 파리에서 온 관광객을 이태리 전역의 다양한 곳으로 이동시키는 24시간 허브와 같은 역할을 합니다. 테르미니 인근의 호텔은 기차로 여행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며 피우미치노 공항으로의 이동도 편리합니다. 여행객들은 다양한 버스, 지하철 노선 및 택시 등으로 쉽고 편리하게 다이닝, 쇼핑센터 및 마켓 등으로 이동합니다. 

로마에서 국제도시의 정취를 느끼며 커피를 즐기고 싶다면 도심의 호텔을 추천합니다. 스페인 계단 인근의 비아 베네토와 셀 수 없이 많은 카페들과 숙박시설은 택시로 이동하기는 다소 불편하지만 대부분의 주요 관광지로 도보 이동이 가능할 뿐더러 지하철을 이용하기 편리합니다. 

로마에서의 경험을 완성하는 것은 역시 음식입니다. 에스프레소로 시작하는 아침으로부터 든든한 스낵, 다양한 코스 요리 등 선택의 폭도 다양합니다. 도심의 많은 레스토랑은 여행자를 위한 세트 메뉴를 제공하고 있으며 길거리에서 사먹는 달콤한 젤라토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입니다.

인기있는 로마 호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