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31일 화요일

태국 치앙마이 천호텔 및 추천여행지



태국에서 두번째로 크고 두번째로 오래된 도시인 치앙마이는 분주한 방콕으로부터 멀리 벗어나있습니다. 해자와 견고한 방벽이 있는 이 매력적인 도시 치앙마이는 호텔로부터 까페까지 걸어가는 것 자체가 관광이 될만한 그런 곳입니다. 

치앙마이에는 수백개의 사원이 있고 어디를 둘러보나 나무 위로 솟아오른 석탑을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호텔은 인근의 사원들을 내려다보고 있습니다. 가장 널리 알려진 사원 중 하나인 도이수텝은 도시 중심에서 조금 떨어져있습니다. 

치앙마이에서 쇼핑은 꼭 해봐야 할 일 중 하나입니다. 치앙마이 국제공항근처의 쇼핑몰에서 오후를 보내거나 야시장을 둘러보는 것도 좋습니다. 수공예품, 섬세한 조각품, 실크쿠션 및 치앙마이의 그림 등이 유명합니다

또한 치앙마이는 태국의 역사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에 좋은 곳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으로 요리, 언어, 요가 혹은 마사지 코스를 체험해볼 수 있습니다. 산에서의 명상체험 또한 인기가 높으며 코끼리 자연 공원과 같은 곳으로 코끼리 캠프를 떠날 수도 있습니다. 치앙마이 동물원에서 매일 수백명의 관광객이 찾을 만큼 유명한 판다 곰 린핑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도심 바로 맞은 편에는 현대적인 느낌의 인터내셔널 레스토랑, 라이브 뮤직 레스토랑 및 바, 나이트 클럽 등이 있어 생동감 넘치는 나이트 라이프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 호스테스 바인 로이 크로와 님만해민 로의 매우 세련된 라운지도 유명합니다. 

도시적인 매력과과 시골의 낭만이 어우러진 치앙마이는 또한 야외활동을 즐기기에도 좋습니다. 북쪽 정글로 트래킹을 떠나거나 암벽 등반이나 산악 자전거를 즐기고, 북쪽의 전통부족마을을 방문하여 머무를 수도 있습니다. 

인기있는 치앙마이 호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