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1월 19일 목요일

독일 베를린 추천호텔 및 추천여행지



세계 2차 대전 이후 시작된 냉전으로 인해 베를린에는 두터운 베를린 장벽이 세워졌어야 했지만, 지난 20 여년 전 베를린 장벽이 무너지고 하나로 통일이 되면서 베를린은 세계에서 제일 현대적이고 영향력 있는 도시로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지금의 현대적인 건축물 사이로 보이는 브란덴부르크 게이트, 국회의사당, 체크포인트 찰리라 불리우는 검문소 등은 독일의 과거를 상기하게 합니다. 고풍적인 외관의 호텔에서 편안히 투숙하시면서 시간을 뛰어넘는 베를린 여행을 즐겨보십시오. 

서독일의 경제적인 성공을 이룰수 있게 도운 쿠담거리는 이제 베를린 최대의 쇼핑가가 되어 많은 여행객들에게 인기있는 관광명소가 되었습니다. 쿠담거리에서 제일 인기있는 쇼핑몰은 유럽에서 제일 크다는 카데베 백화점입니다. 쿠담거리에는 고급 호텔이 많이 위치해 있기 때문에 쇼핑을 하거나 고급 레스토랑에서 우아한 식사를 하면서 럭셔리한 여행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베를린의 역사를 둘러보며 머물기에 적당한 지역으로는 미테가 있습니다. 미테는 독일의 역사와 과거를 배울수 있는 관광명소가 있는 역사지구로 냉전 때 동독일에 속했던 지역입니다. 고풍적인 느낌이 매력적인 미테에는 박물관과 노점 카페, 클럽 등이 많아 매해 많은 여행객이 머물며 관광을 즐깁니다. 베를린의 테겔 공항이 위치한 라이니켄도르프/위테누 지역은 베를린을경유해가는 여행객이 단기적으로 체류하기에 좋은 지역입니다. 

베를린의 여러 지역이 현대화 되어가고있는 가운데 한때 노동층의 거주 지역이었던 쇼넨베르그는 이제 유럽 최대의 엔터테인먼트가 펼쳐지는 곳으로 변모하였습니다. 전세계 파티인들의 주목을 받는 지하 벙커 파티부터 러브 퍼레이드와 같이 큰 규모의 이벤트가 펼쳐지는 베를린은 앞으로도 기대되는 흥미진진한 도시입니다. 

편리한 대중교통, 세계 국보급의 박물관, 최고급 레스토랑과 하이엔드 패션 등 이 모든 것이 독일의 역사와 문화, 그리고 비즈니스와 어우러져 베를린을 21세기를 이끌어나가는 도시로 만들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베를린 호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