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2월 1일 수요일

태국 끄라비 추천호텔 및 추천여행지



아름다운 끄라비는 태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휴양지 중 하나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태국 남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석회암 형상과 고요한 크리스털 빛 바다 그리고 고운 모래사장으로 명성 높습니다. 끄라비 타운은 인근에서 가장 많은 이들이 찾는 곳으로 피피나 코란타 등으로 이동하는 페리의 시작점입니다. 끄라비 타운 인근에 유명한 해안으로는 아오낭, 레일 레이 비치 그리고 핫야오 등이 있습니다. 

끄라비 타운은 다른 섬으로 이동하면서 들르는 중간 도착지의 역할을 합니다. 끄라비 국제공항을 통해 방콕, 쿠알라룸프르, 다윈 및 싱가포르로부터 많은 여행객들이 들어오고 있으며, 끄라비 타운으로부터 공항까지는 약 15km에 불과합니다. 

끄라비 타운의 주요 즐길 거리로 다이빙, 스노클링, 카약 및 데이 크루즈 등과 끄라비의 석회암 암벽 등반 등이 인기가 높습니다. 아오낭은 보다 인기 높은 관광지로, 이 지역의 도로를 따라 많은 호텔, 레스토랑 및 상점들이 즐비합니다. 아오낭 비치는 또한 태국에 있는 그림처럼 아름다운 바다 중 하나로 카르스트 지형과 롱테일 보트가 이 엽서처럼 아름다운 풍경에 한층 정취를 더하고 있습니다. 

피피섬은 해안선으로부터 약 25km 정도 떨어져 있는 끄라비의 유명한 관광지입니다. 작은 크기 탓에, 피피섬에는 호텔이 많지 않은 편이나 다양한 가격대의 호텔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마야 베이는 피피섬에서도 가장 유명한 해변으로 영화 ‘더 비치’의 배경이 되기도 했습니다. 

클롱무앙과 텁켁은 아오낭에서 약간 북쪽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다 럭셔리한 휴가를 원하는 여행객들을 유치하고 있습니다. 이곳의 리조트는 평화로운 분위기 속에 숨 막힐 듯 아름다운 전망과 세계적인 수준의 서비스와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한적한 레일 레이 반도는 손으로 꼽힐 만큼 적은 수의 리조트들이 절경을 나누고 있습니다. 

인기있는 끄라비 호텔: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