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9일 목요일

미국 뉴욕(NY) 추천호텔 및 추천관광지



뉴욕은 가장 전형적으로 미국적인 도시입니다.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세계에서 가장 다양한 인종들이 섞인 글로벌한 이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많은 젊은 미국인들이 예술에 대한 열망과 파이낸셜 구역에서 뜻한 바를 이루고자 하는 포부를 안고 뉴욕으로 오지만, 휴가기간 동안 뉴욕을 느끼고 만끽하고자 하는 여행객들의 숫자가 훨씬 많습니다. 

뉴욕은 타임 스퀘어 이외에도 상징적인 건축물과 랜드마크들로 가득합니다. 특히 최근 10년간 상업지구에 많이 생겨났습니다. 오늘날 뉴욕의 가장 럭셔리한 호텔들 역시 유명한 브랜드의 상점들과 브로드웨이의 극장들와 더불어 이 구역에 자리하고 있습니다. 

뉴욕의 다섯개의 구역은 처음 뉴욕을 찾는 이들에게는 복잡하게 느껴지겠지만 도로는 보행자들에게 아주 편리하게 만들어져 있습니다. 지하철 역은 가까이 붙어 있고, 도로는 촘촘한 격자모양으로 나있어 방향을 찾고 돌아다니기에 용이합니다. 뉴욕의 모든 것을 보고 싶어하는 여행자라면 구역별로 여행하는 것이 좋은 방법입니다. 미드타운의 파이낸스 구역부터 본래 뉴욕의 중심부인 로어 맨하탄까지는 드넓은 센트럴 파크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뉴욕을 여행하며 놀라게 되는 것 중 하나는 최고의 럭셔리 브랜드와 심플하고 합리적인 가격대 제품이 서로 조화롭게 공존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디자이너 부티크의 할인점이 있는가 하면 골목의 피자집이 사전에 예약을 해야만 즐길 수 있는 파인 다이닝 만큼이나 만족스럽습니다. 호텔도 마찬가지로 다양한 가격대별로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