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2월 26일 월요일

일본의 인기있는 오사카 호텔



오사카는 오사카 성이 세워진 천 오백년대 부터 주목을 받기 시작 했습니다. 이 당시 성 주변에 상인 계급들이 많이 늘어났으며 빠른 시기에 그들의 뿌리를 키워가기 시작했습니다. 일본에서 두 번째 큰 도시로 현지인들은 이 곳의 정갈한 음식과 오사카가 배출한 현지 디자이너의 상품들을 높게 평가합니다. 규모만으로 도쿄와는 경쟁할 수 없지만 그 나름의 세련됨을 지닌 도시입니다. 
오사카의 대부분의 호텔들은 오사카 뷸렛 기차역과 가까운 우메다라는 곳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들 중에는 유명한 국제적인 호텔들도 포함되어 있으며 모두 유흥가에 자리 잡았습니다. 우메다 지역에서의 숙박은 비지니스 목적의 관광객뿐 아니라 여는 보통 관광객들 모두에게 편리한 선택이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오사카의 국제도시 분위기는 도쿄만큼 하지는 않으나 방문자를 중시하는 분위기라는 걸 쉽게 느낄 수 있습니다. 오사카를 겉으로 보면 여는 다른 큰 도시와 별 다를 것 없어 보이나 일단 지하로 들어가 보면 거대한 쇼핑 아케이드들이 숨어 있다는 걸 발견할 수 있을겁니다. 이들 중 몇몇은 일본에서 가장 큰 쇼핑센터 중 하나에 포함되 있을 정도로 크지만 지하에 있어 한 눈에 보이지는 않죠. 남바나 신사이바시 지역에도 많은 상점이 즐비하여 신나게 쇼핑 할 수 있습니다. 일본 현지 관광객들 조차도 쇼핑 리스트를 들고 이리로 몰려들어 쇼핑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유명 관광지 중 하나로 외국 관광객들에게 오사카 성 은 빼 놓을 수 없는 유적지이지요. 오사카 성 뿐아니라 범위를 좀 넓혀서 유니버설 스튜디오 테마파크를 들르거나 거대한 오사카 수족관을 둘러 봐도 좋습니다. 아니면 2-3일에 걸쳐 볼 수 있는 다른 공원이나 역사 유적지를 방문할 수 있습니다. 

오사카의 국제 관문은간사이 공항 으로 이는 고베나 교토로 가는 통로로도 중요한 장소입니다. 주 터미널은 1마일 정도 길며 음식점과 쇼핑 시설들로 조성이 잘 되어 있습니다. 이 공항은 몇몇 오사카 호텔들과 가깝고 또 여기로 부터 도시 중심부로 들어갈수 있는 완벽한 철도 라인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